지누 재혼 임사라 대표 변호사는 누구?

지누 재혼 임사라 대표 변호사는 누구? 

지누, 13세 연하 임사라 변호사와 결혼…2세 임신

지누션 지누와 션 둘 다 유부남인 줄 알았는데..

세상에 1971년생 벌써 51세였던 지누가

이번에 1984년생 38세 임사라 변호사와

결혼한다고 해요!!!! 13살 나이차네요

 

임사라 변호사는 KBS, MBC 등 방송에

출연을 하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고

지난 2018년에는 배우 곽도원의 1인 소속사인

오름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를 맡기도 했었어요

현재는 법무법인 열음의 대표 변호사로 활동중이라고 하네요

임사라는 1984년 생으로 호스돈여자고등학교와 중앙대를 졸업했다. 2014년 충남대 법학전문대학원(로스쿨)을 졸업한 후 같은 해 4월 변호사 시험에 합격, 12월 개업을 했다.

 

개업 초기 일감은 법무법인에서 만났던 클라이언트를 통해 해결 했다고 밝힌 임 변호사는 이후 적극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홍보대행사에서 일했던 경험과 노하우 덕에 임 변호사는 광고 대행사를 통하지 않고도 1년 만에 의뢰가 들어왔다고 밝히고 있다. 이로 인해 개업 1년 만에 1억원의 순 수입도 벌었다고하네요

 

최근보도에 따르면 지누션의 지누(김진우·50)가 13살 연하의 임사라(37) 변호사와 결혼한다. 임사라 변호사는 지난 2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 사진을 공개하며 "기다려온 인생의 반쪽을 찾아 한 가족을 이루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2세 소식도 전했다.임 변호사는 “가족이 한 명 늘었다”며 “쥬니어, 검이, 사랑이 다섯 식구 행복하게 잘 살게요”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결혼식은 해외에 있는 가족들이 모일 수 있는 때가 오면 가족끼리 조촐히 식사하는 자리로 대신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지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도 "본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결혼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한편 지누는 1997년 힙합 듀오 지누션으로 데뷔한 뒤 '전화번호', '말해줘', 'A-Yo' 등 히트곡을 내며 큰 인기를 끌었다. 2006년 배우 김준희와 결혼했다가 2년 뒤 이혼했다. 임 변호사는 과거 배우 곽도원의 소속사 오름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를 역임한 바 있다

 

또다른 맴버인 션은 벌써 아이가 3명인가 그렇던데~
지누도 빨리 2세 소식 들렸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